아, 애지간하면 드라마 리뷰 안하는데, 이건 뭐 안할 수가 없네

우연히 커뮤니티 같은데서 누가 나인 재밌다고 글 적어놨는데 리플에 줄줄이 극찬들만 올라오길래 궁금해서 시작했는데, 진짜 큰 실수 한 것 같다. 완결도 안난 드라마를 왜 시작했을까, 


한국드라마 왠만하면 시작해서 중간에 안보고, 드라마 끝까지 본것도 별로 없고 한데. 

이건 뭐 말이 필요없네. 진짜 대박이다.



사실 예전에 재미삼아 소설을 썼었는데 그게 과거로 가는 내용이었는데, 뭐 좀 쓰다 말았는데 나중에 네이버 웹툰에 비슷하게 남기한 엘리트만들긴지 뭔지 나오고 (역시 처음 몇편만 보다 맘) 뭐 암튼 그러했는데.


이야 이건 뭐... 역시 작가는 괜히 작가가 아니란 생각을 했다. 

똑같은 타임슬립 얘기를 어떻게 이렇게 만들 생각을 했는지.


대략적인 줄거리는 아버지 죽고, 형 폐인되고, 엄마 요양원같은데서 말도 못하고 있는데 그런 와중에 형이 네팔 포카라에서 죽었다고해서 갔다가, 형이 남긴 유품가지고 한국에 왔는데 그 중에 향같은게 하나 있어서 피웠더니 20년전 과거로 감. 그리해서 벌어지는 일들.


아..진짜 미쳤다는 말이 절로 튀어나온다.

이걸 왜 완결되기 전에 시작했는지 -_-;;; 난 뭐 이럴줄 알았나


최근에 이렇게 몰입해서 본 드라마가 있었나 싶을 정도로 짱이다. 내가 봤을때 이거 공중파에서 방송됐으면 작살났을꺼 같은데 ㅋㅋㅋ


10화까지 나왔는데 10화 진짜 마지막에 개소름쫙 돋네. 아아아아아 작가 또라이야 아 진짜 미쳤다. 너무 재밌다.

몰입도 최고다 진짜. 담편을 어떻게 기다려 ㅠ,ㅠ


내 입에서 본방사수 하고 싶다는 말은 처음일듯.

다음주 월,화까지 어떻게 기다려 아..


총20편이라는데 진짜 미쳤다 미쳤어. 내용이 점점 재밌어지네.

악!!!!!!!!!!!!!!!!!!!!!!!!!!!!!!!!!!!!!!!!!!!!!!!!!!!!!!!!!!!!!!!! 종영되면 볼껄!!!!!!!!!!!!!!!!!!!!!!!!!!!!!!!!!!!!!!! 아이ㅏ머이ㅏ러미;ㄴ아러미;ㅏㄴ어리;ㅏㅁ언라ㅜㅡㅁㅁㅇ,.ㅡㅐ;ㅋ탸ㅕㅊ









[ 극 초반부 포카라 영상미 쩔어. 아 포카라 ]


  1. BlogIcon sleeepy 2013.04.12 06:34 신고

    이게 그렇게 재밌나?
    함 다운 받아서 볼까나? ㅎㅎㅎ

  2. 레고 2013.04.12 19:48 신고

    나도 함 다운받아 볼까나

  3. 성광 2013.04.20 23:24 신고

    안녕하세요 퍼스 워홀러인데, 요즘 일도 안구해지고, 카나본에 프랑스 친구들이 있어서 갈까 하면서, 관련 정보 찾다가, 인생엔조이라는 익숙한 필명을 보고, 글을 읽게 되다가 어느새 싸그리 읽어버린, 되게 복잡하게 건너건너 읽게된 친구입니다.

    ㅎㅎ. 같은 방 쓰는 룸메가 보던 드라마 리뷰까지 있어서 신기하기도 하고, 정말
    제가 되고 싶은 모습으로 생활하시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굉장하다는 말 밖에 안나오네요.

    블로그 잘 봤습니다. ㅎㅎ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