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푸른별 지구를 100% 즐기는 방법
 바다사나이 다이브 [ WWW.BADASANAI.COM ] 에서 제공합니다.

 바다사나이 다이브에는 수 많은 여행자들과 다이버들이 여행과 다이빙을 즐기는 이야기들을 나누는 곳입니다. 평범한 다이빙센터를 넘어 진짜 지구를 즐기는 법을 즐기는 사람들의 모임 바다사나이 다이브!

 블로그나, 트위터,페이스북,기타 카페에 올라오는 모든 바다사나이 다이브 제공 포스팅은 WWW.BADASANAI.COM에서 가장 먼저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 특성에 따라 사진,동영상,지도 서비스 및 포스팅 일부 검열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대로 보시고 싶으신 분은 지금 바다사나이 다이브로 놀러오세요!




  대구에서 엄청난 막창,대창을 먹고 올라온 나로서는 그 맛이 여전히 입가에 멤돌고 있었다.
 사실 난 원래 곱창 계열을 그리 즐겨먹진 않는다.

 안먹는건 아니지만 사실 굳이 맛있다고 찾아다니면서 먹진 않는다. 
 뭐랄까 회를 초장에 억지로 찍어 먹는 그런 것이라고나 할까? 먹긴 먹는데 그 참 맛을 잘 모르고 즐기는 그런거?

 어쨌든 대구에서 그 맛에 눈을 뜬 나는 결국 새롭게 다시 태어났다. 세상에 이렇게 맛있는 것이 있다니.
 이를 잊지 못한 나는 결국 또 먹고 싶은 마음을 가지고 있는 와중에 신촌을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신촌 황소곱창집에 갔다.

 붐비는 사람들과 간판에 since 몇년~ , 무슨 맛집 도배가 되있는 그 집.
 곱창 집은 이 집 말고도 여러개가 있지만 근처엔 모던한 분위기의 곱창집과 이 집이 있었기에  분명 나름 어느정도는 기대에 부응을 해줄 것 같아 그 유명한 신촌 황소곱창에 들어가니 역시 사람들로 부대끼고 있다.

 한쪽에 자리 잡고 앉으니 옆테이블은 이쁜 일본아가씨 3명이서 소주와 곱창을 먹고 있다!
 
 가볍게 곱창과 대창 두개를 주문하는데, 야채를 따로 주문해야 된다며 야채주문 할껀지 묻는다.
 가격이 결코 싸지도 않는데 야채도 주지 않는 이 넉넉한 인심!

 기왕 먹는거 제대로 먹어야지, 야채까지 주문하고 난 뒤에 좀 있으니 곱창집 기본 밑반찬 세트가 나온다.
 간,천엽, 부추 등등등등등

 근데 솔직히 간 상태도 별로고, 당근이며 기본 야채들은 존나 상태가 병신이다.
 

 한참을 기다려 나온 곱창과 대창
 불 위에서 미친듯이 굽고 익히고~ 한참뒤에서야 서빙보는 조선족아주매가 먹어도 된다는 말에 먹는데 대창하고 곱창이 무슨 타이어 씹는 기분이었다.
 

 아 씨발.

 그 순간 차라리 이 돈으로 돼지갈비를 먹었으면 예수가 오병이어로 배불리 사람들을 먹인 것 마냥 잔치를 벌이겠구나 싶었다.
 하지만 때는 이미 늦었고. 그냥 열심히 먹었다.

 정말 솔직한 심정으로, 우리동네에도 진짜 장사 잘되는 곱창집 있는데 난 거기서 곱창 먹고 왜 그렇게 줄서서 먹나 했더니만 여길 먹어보니 거기가 왜 줄 서서 먹는지 알겠더라. 양도 쥐꼬리 만하고, 대구에서 대창 1인분에 8천원 시켜서 먹었던것 보다도 훨씬 더 적은 양에 맛도 썩고. 암튼 대구에서 먹었던 그 추억은 여기서 산산조각이 났다.

 어차피 들어오고 그거 먹고 파할려는 시점이라, 그냥 뻔하디 뻔한 밥이나 하나 볶아 먹고 그거에 소주나 한잔 할려고 하는데.

 정말 순간 또 개빡치게 만드는게

 나는 그 밥 볶아 먹은 뒤에 누릉지 같은거 바닥에 노릇하게 붙어있는거 긁어먹는거를 존나 좋아라 하는데
 난 진짜 내 평생 또 그런 경험은 처음임

 긁고 있는데 아줌마가 그릇을 확 빼감
 지금부터 이 모습을 상상해보길 바람


 밥 긁어먹을려고 숟가락으로 바닥 긁고 있는데 그릇을 확 빼가니 어땠겠음. 숟가락이 그릇을 땅 친거지. 꽹가리 치는것 마냥
 아주매가 놀랐는지. 잠시 멈칫.

 나랑 눈 마주치더니

 " 다 드신거죠? 아무것도 없잖아요 " 하는데 존나 술맛이 싹 달아남

 내가 봤을 적엔, 존나 가게가 바쁘니까 이 아주매가 존나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서빙하다가 우리자리 보고, 아 저기 다 먹었네, 지나가면서 저기 그릇 들고 가면 되겠구나 이 생각을 한 모양. 그러니까 내가 숟가락 긁는거 보지도 않고 그냥 자동반사적으로 그릇을 들고 간거임. 안그럼 있을 수가 없지. 숟가락으로 긁고 있는데...

 
 암튼 원래 병맛으로 사랑받을려면 기승전병이어야 되는데
 여기는 병병병병 이었다.

 그냥 병신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 병신

 난 그리하여 이 집에게 별을 단 한개도 주지 않겠다!
 
 맛,양,서비스,가격,가성비 
 
 그 어느 하나도 만족스럽지 않음! 나는 다시 서울에서 또 곱창을 먹을 일은 없을 것 같았다.
 다시 예전으로 컴백홈! 곱창은 역시 걍 대구!
 



 신촌 황소곱창 비추 식당!


태그 클라우드 )
 맛집,맛집리뷰,신촌맛집,신촌,황소곱창,곱창맛집,곱창,대창,막창,대구막창


  스킨 다이빙, 스쿠버다이빙, 다이빙 자격증, 다이빙 장비 최저가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방문해주세요!
  스쿠버 다이빙을 통해 단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지구의 70%를 경험해보세요! Dive Dive!

 바다사나이 다이브 WWW.BADASANAI.COM 

다이빙교육, 자격증, 해외투어, 국내다이빙 투어 상담문의 

모바일 : 010 9670 4416
카카오톡 : NITENDAY
이메일 : NITENDAYKM@ME.COM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