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이야기를 하기 전에 전제로 깔아놓을 것은 술자리에서 친구들끼리 웃자고 나눈 얘기입니다. 절대 진지하게 보지 마시길, 혹시 혼자 심각해져서 시니컬한 리플다시는 분들은 옳지않습니다. 그리고 혹시 정말로 '이쁜여자를 사귈수 없는 이유'에 대해서 듣고자 오신분들이시라면 제목에 낚이신겁니다. 어쨌든 그럼 이야기 시작합니다.

술자리에서 어느날 남자들끼리만 모여서 술을 마시고 있었다. 언제나 그렇듯이 술한잔씩 들어가면서 이런저런 세상사 얘기나누다가 결국 또 여자얘기가 나오기 시작했다. 그리고 점점 시작된 농담이 극에 다랬을 무렵 우리에게 던져진 질문,

왜 우리가 이쁜 여자를 사귈 수 없는가?
(사실 그런것도 아닌데 다들 그때 솔로여서 이게 토픽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러자 음주가무의 황제이자 밤의 대통령 친구 S군은 또 그만의 이론을 펼치기 시작하였다. S군으로 말할 것 같으면 '하지말라면 더 하고 싶은 어린이의 심리가 있다'' 여자가 없을땐 한참 없다가 있을땐 갑자기 개떼처럼 몰려온다고 나온 일명 재앙은 몰려온다 이론' 등등의 수 많은 웃긴 이론의 대가.

모두가 시덥지 않은 이유를 대고 있을때 그는 말을 꺼내기 시작했다. " 야 니들이 왜 이쁜여자랑 못사귀는지 아냐?  그건 말이지, 잘 들어봐 "

" 세상에 이쁜여자를 100으로 놓자. 일단 여기서 50%는 룸싸롱이나 빡촌,안마시술소,기타 유흥업소에 있어 "
여기까지 얘기하자마자 일순간 모두 공감분위기였다. 정말 평소에도 정말 이정도면 심하게 유흥업소가 많다고 생각이 들었기때문에 공감모드 확산.

" 그리고 이제 나머지 50이 남았어. 그중에 반 25는 연예인이야 "
다시 또 한번 맞어 맞어 MODE. 연예인을 만날려면 최소한..음..역시 레벨이 달러.

" 자 이제 나머지 25는? "
모두 나머지 25의 행방이 어딜까 모두 궁금해 하고 있는 찰나에 S군에서 입에서 한마디


(긁어보세요) " 나머지 25는 부자남자친구가 있어 "
이 때 완전 대폭소 분위기. 정말 모두 맞어맞어 하는데 대박이었습니다. 어쨌든 술자리에서는 굉장히 웃겼는데 글로 옮기고나니 잘 모르겠네요. 암튼 갑자기 여자얘기 포스팅 쓰면서 생각나서 재미삼아 올려봅니다. 사실 농담이니까 저렇게 얘기하는건지 실제로 심각하게 받아들이시는 분은 없으시리라 믿습니다.

악플방지차원에서 얘기하자면, 세상엔 좋은 여성들,아름다운여성들이 아주 많습니다. 그리고 그런분들을 만날려면 자신이 먼저 좋은사람이 되어야겠죠^^ ㅋ
  1. Favicon of http://flyburi.com BlogIcon 버리 2007.12.07 03:15 신고

    우리가 잘생긴 남자를 사귈 수 없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 여자보다 남자가 더 까다롭습니다. 더 얼굴을 따지죠. 잘생긴 남자를 사귈수 없는 이유는 없습니다. 사귈수 있습니다. ^^

  2. Favicon of http://m-log.net BlogIcon 엠의세계 2007.12.07 10:36 신고

    웬지 공감??^^;

  3. 이해불능 2008.03.20 15:55 신고

    (긁어 보세요) <- 이게 웃긴다는 건가요.
    저는 잘 이해가 안가요.. ;;;

  4. 권형준 2009.08.18 11:19 신고

    (긁어 보세요) 여기 안긁어져요 ㅋ

  5. 2010.02.04 17:01

    비밀댓글입니다

    • 글을 안보고 지금 관리자 화면에서 답글을 달아서 아마도 그 포스팅에 마지막 이유는 아마 부자 남자 친구가 있다. 일꺼에요 ㅎㅎㅎ 풀리셨나요?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