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홍대/합정 : 정신 얼빠진 부추곱창



 술 마시다가, 일행 중 곱창 타령하는 애가 있어서
 항상 오며가며 지나치던 부추곱창에 별 생각없이 갔다.

 그 곳에서 나는 곱창의 끝을 봤다.




 이게 곱창이면 나는 개구리 중사 케로로다.
 더이상 할 말 없다.



뭐라고요? 흑

 얘기 안하고 싶음. 근데 포스팅 하는 이유는?
 해도 해도 너무 맛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기왕 좆망한거 밥이나 볶아서 술이나 한잔 마시고 나가자는 생각에 밥 볶음 시켰는데
 이것도 맛없어

 태어나서 볶음밥 맛없는 식당 처음임. 
 너무 놀라서 눈깔 튀어나오는 줄 알았음


 일관성없게 맛없어서 웃음까지 나옴
 덕분에 분위기는 화기애애
 



별점 기준

 별 ★★★★★ : 초강추, 정말 시간 들여서라도 꼭 먹어보길!
 별 ★★★★ : 강추, 맛집 인정, 한번은 꼭 먹어보길
 별 ★★★ : 추천, 가성비도 괜찮고, 한번 먹어보던가
 별 ★★ : 그냥 흔하디 흔한 식당, 먹던지 말던지
 별 ★ : 비추, 어지간하면 먹지 않길.
 별 0 : 절대 비추, 정말 먹는 것 자체가 인생의 오점

 종합평가 (별 다섯개 만점 기준, 별 ★ 0개 )
 :  안망하는게 더 신기한 가게  


 가격 :  합정/홍대의 프리미엄 가격

  양   :  그냥 적은 양

분위기 : 깔끔하고 젊은 감각, 술마시기 좋은 분위기

  맛   :  부추 넣어서 차별화 할려나 했나본데, 부추는 싱싱하게 먹어야 제맛, 불판에 풀이 죽은 부추는 별 감흥이 없고, 오히려 곱창의 냄새를 가리려는 개 수작으로 보임, 일단 그냥 곱창이 더럽게 맛없음

 총평 :  무슨 말을 하리, 안망하는게 더 신기한 가게, 사진 워터 마크 박기도 귀찮고... 
            이 집 맛있다고 얘기하면 사람으로 안보일듯




  1. 레고 2015.01.15 15:05 신고

    합정에 유입이 얼마나 많은지 보여주는 예지 ㅋ

  2. 서복순 2015.01.16 10:32 신고

    여기 찌개가 존맛이던 거기 아닌가...

  3. Favicon of http://sarange.net BlogIcon 밋첼™ 2015.01.22 17:06 신고

    이런 집들 저도 글 좀 올리려다, 괜찮은 집들만 가끔 올리는데... 이런 제대로 된 포스팅도 필요합니다~!!

    마지막 이미지.. 제대로 와닿네요ㅎㅎ

    • 감사합니다. 사실 부정적인 집 왠만하면 안올리고 맛집만 올리고 싶은데, 그래도 이런글도 있어야죠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4. BlogIcon 2016.06.13 22:07 신고

    제가 맛집 검색하다가 우연히 들러서 읽었는데 정말 배꼽잡고 웃었어요ㅋㅋㅋ 저도 글쓰신것과 똑같은 감정을 이 집에서 느꼈답니다ㅋㅋ 정말 안망하는게 신기하죠?ㅋ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