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도전기] #7 필리핀 섹스 다이빙


필리핀에서 놀라운것은 내 생각보다도 훨씬 다이빙과 섹스를 즐기로 오는 단체손님이 많다는 거다.  사실 내가 아무리 정직하게 FM대로 하려고 해도 결국은 밤에 섹스를 제공해주는 다이빙 상품들이 훨씬 돈도 많이 벌고, 사람들도 모이게 되어있었다. 그런 생각해보면 역시 세상은 요령이다. 정직,최선 이딴건 일단 필요없는 것 같다. 


필리핀 바깥에서 필리핀 다이빙을 바라보는 시각은 여러 시각이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남자 다이버들이 낮에는 다이빙 밤에는 섹스를 즐기기 아주 좋다는 것이다.  사실 이것만 놓고보면 잘못된건 크게 없다.  낮에 다이빙 밤에 술. 이런 패턴은 정말 다이버들을 신선으로 만들어주는 이유 중 하나이니까.  특히나 마닐라에서 가까운 사방비치, 현재 내가 머물고 있는 세부 등은 이런 필리핀 섹스 다이빙의 천국이다.

- 낮엔 다이빙 밤엔 술,  필리핀은 낮엔 다이빙 밤엔 섹스




그렇다보니 세부의 다이빙에서 목격 하는 여러가지 것들 낮 다이빙, 밤 섹스는 내가 상상한 것보다 심한 수준. 특정 샵은 이게 다이브 센터인지, 포주가 주 목적인지 모를 수준이었다.

- 가게 안 분위기 다이브센턴지 업손지 ㅋ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아니었다. 여자를 가지고 뭐라하는게 아니라 적어도 다이브센터라는 이름을 달고, 다이브 샵이라는 이름을 달았다면 당연히 최소한 하지 말아야 되는 것은 있지 않은지... 여기가 다이브센턴지 여자를 쇼업하는 창녀촌인지 모르겠다.  이게 내가 현재 머물고 있는 세부의 현실이었다.  정말 세상에 뭐 이런 곳이 있는가 싶은 맘 그리고 세부에 있는 내 자신이 좆같아졌다.


세부의 모든 상황들과 내가 처한 주변환경 같은 것들이 세부 정착을 위해 계획한 몇가지 일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다. 세부의 하루는 이렇게나 평화롭다.




광고)  신나는 다이빙 센터 다이버스 하이 GRAND OPEN

스킨 스쿠버 동호회 BADASANAI DIVE와 스킨스쿠버 다이빙의 모든 것을 표방하던 Diver`s High를 합치게되었습니다. 이제 한국/필리핀 원하는 곳에서 편리하게 체계적으로 다이빙을 즐겨보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필리핀 | 세부
도움말 Daum 지도
  1. BlogIcon Leone 2015.04.03 23:22 신고

    빼보다 배꼽이 큰케이스군요

  2. BlogIcon 갓무 2015.04.04 00:29 신고

    진짜 말그대로 사장이 *같은 분이네요

  3. BlogIcon 이자스호mi 2015.04.04 04:09 신고

    필리핀 좃나웃기네. 일상이 창녀촌 ㅋㅋㅋㅋㅋ

  4. 알릿수 2015.05.08 13:47 신고

    허거덩.. 충격 ㅋㅋㅋㅋ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