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uper cool
NITENDAY
나이트엔데이
―――――――――
지구를 100% 즐기는 방법


나이트엔데이 여행기
일본 규슈 여행기
#2 언제나 가장 서 있고 싶은 그 곳

―――――――――


세부에서 한국에 오자마자 이틀 만에 짐을 싸들고 떠나는 일본행. 그간 배낭여행에 비하면 관광에 가까운 짧은 일정이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여행에 대한 갈증을 날려버릴만큼 떠난다는 사실에 들떴다. 


인천공항으로 향하는 리무진버스 안에서 바라보는 풍경은 언제나 일품. 누군가 나에게 지금 가장 가고 싶은 곳은? 이란 질문을 던졌을 때 언젠가 한번 이런 대답을 한적이 있다.


< 인천공항 출국 심사대>


그만큼 여행의 일정 중, 떠나기 전에 모든 설렘과 행복함을 품은 곳이 바로 그 곳이 아닐까. 기분 좋은 날씨 만큼 행복한 내 기분. 그리고 어느새 인천공항. 


수속을 마치고, 보딩패스를 받은 후 안으로 향했다. 짐 검사를 하고, 출국심사대 앞에 섰다. 여행의 모든 일정 중 가장 행복한 그 순간. 그토록 서 있고 싶은 그 곳에 섰다. 






 ̄ ̄ ̄ ̄ ̄ ̄ ̄ ̄
▲ foto 지금 당신이 가장 있고 싶은 곳은?


그리고 면세점 구간을 통과해서 게이트로 향했다. 가깝고도 먼나라 일본. 그리고 내가 지금 향할 목적지 후쿠오카는 더욱 가깝겠지. 


비행기 탑승을 기다리며 가이드북을 들쳐보면서 여행의 설렘을 고조시켰다. 겁나 행복한 순간순간. 여행이 시작 되는 그 순간부터 시작되는 Magic time!  It's so good time!




태그클라우드
 ̄ ̄ ̄ ̄ ̄ ̄ ̄ ̄

규슈,큐슈,여행기,후쿠오카,후쿠오카맛집,규슈맛집,일본렌트카여행,사세보,하우스텐보스,나가사키,구마모토,미야자키,벳부,유후인,쿠마몬,쿠마모토맛집,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일본 | 후쿠오카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