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감정은 어느날 갑자기 자연스럽게 생기지만 그 감정을 사랑으로  이루어 내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답니다. 사랑이라는 공통분모를 매개로 성장과정이나 생활환경이 전혀 다른 남녀가 만나서 사랑을 시작하는데 문제가 없을 수는 없죠. 서로 사랑을 하면은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 같지만 사랑이 시작되면서 이미 갈등은 시작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랍니다.

남자의 본능 중에는 사랑하는 여자가 생기면 제일 먼저 그녀를 소유하려 하거나 독점하려고 하는 행동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에 반해서 여자는 구속 당하는 것을 싫어 하면서 갈등이 생기면서 사랑 싸움이 시작됩니다. 그러나 사랑 싸움을 겁내지 말아요. 싸우면서 친해진다고 하듯이 사랑도 다투면서 더욱 깊어진답니다. 전혀 다른 남녀가 사랑을 시작 하면서 서로 좀 더 서로 비슷해 지려고 하는 몸부림이 바로 사랑 싸움이랍니다.

여자들의 목소리가 아무리 커졌다고 하더라도 대부분의 커플 중에 데이트를 리드해 나가는 것은 남자입니다. 그렇지만 여자는 모든 것을 남자 혼자서 결정하고 리드하는 것보다는 어느 정도 의견을 묻고 세심하게 행동하는 남자에게 강한 신뢰감을 느낀답니다. 그러나 때로는 그녀를 어느 정도는 구속할 필요가 있습니다. 구속하려고 하면 저만치 달아나려고 하는 것이 사랑이지만 여자의 본능 중에는 남자에게 구속이 되었을 때 오히려 평안함을 느끼기도 한답니다.

그렇다고 해서 그녀의 행동 하나하나를 속박하라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너무 자유스럽게 놔두지 말라는 이야깁니다. 적어도 내 남자가 있다는 사실을 염두에 두고 행동하도록 말입니다.  사랑하는 남자가 아름다운 마음으로 자신을 구속하려고 할 때 싫어하는 여자가 있을까요? 그녀를 오래도록 옆에 머물게 하고 싶다면 어느 정도 구속을 해보세요. 구속은 정말 싫다고 항변하는 여자도 때로는 남자가 강인한 리더십으로 자신을 묶어두길 원하기도 한답니다.

그녀와 가까워지고 싶다면 그녀 주변 사람들을 잘 챙겨 보세요. 사랑하는 여자의 주변 사람을 잘 관리하는 것도 아주 중요합니다. 그녀의 가족은 물론이고 그녀의 친구와 친해지는 것도 요령입니다. 대부분의 여자들은 자신의 주변 사람에게 많은 신경을 씁니다. 남자와는 달리 여자들은 주변 사람들에게 많은 영향을 받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의 말에 쉽게 휩쓸리기도 한답니다.

그녀 주변 사람들과 친해지고 인정 받으려고 노력하세요. 그녀와 관련된 그 어느 누구를 만나더라도 즐겁고 재미 있게 대화 할 수 있는 원만한 대인관계는 그녀의 마음을 움직이는데 아주 효과적입니다. 그녀의 주위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으면 그녀는 당신을 완전히 신뢰하고 인정할 것입니다. 그녀를 사랑한다고 해서 오직 그녀에게만 관심을 기울이는 것은 결코 바람직하다고는 할 수가 없습니다.

그녀를 사랑하기 위해서는 적어도 그녀의 주변까지는 챙길 줄 아는 포용력이 있어야 강한 신뢰감을 심어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지난날 추억이나 단점까지도 사랑할 줄 알아야 합니다. 그녀를 사로잡고 싶다면 그녀의 단점까지도 사랑하세요.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