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듣고 싶어하는 말은 무엇일까?

우리나라 사람들은 대체적으로 상대에 대한 칭찬에 인색하다고 한다. 설령 칭찬에 익숙하지 못하다 하더라도 연애할 때만큼은 상대에게 후하게 칭찬을 자주해 주는 게 효과적이다. 이는 여자로 하여금 당신에 대한 신뢰감을 더욱 확고히 하는 요인이 되므로 적절하게 띄워 줄 필요가 있다. 여자는 누구나 칭찬에 약한 것이 사실이다. 여자 뿐만이 아니라 남자도 칭찬을 듣게 되면 기분이 좋아지는 것은 마찬가지다. 플레이보이들의 공통점은 여자가 듣고 싶어 하는 칭찬을 타이밍을 놓치지 않고 구사해서 여자의 호감을 이끌어 낸다.

따라서 여자에게 믿음을 주려면 약간은 허풍쟁이가 되기도 하고 선의의 사기꾼 기질도 있어야 한다. 간혹 당신이 실수하거나 잘못된 것이 있을 때는 솔직하게 털어 놓는 것 보다는 오히려 끝까지 시치미를 떼는 것이 효과적일 때가 많다. 거짓말이라도 계속 밀어붙이면 최면에 걸리듯 언젠가는 정말 그런 것처럼 믿게 되는 것이 여자의 심리다. 자기 스스로 확인 할 수도 없고 판단이나 구별이 불가능한 단계에서는 누구나 암시적으로 되게 마련이다.

따라서 끊임없이 이런 저런 칭찬을 해주면 처음엔 유치한 공치사로 듣다가도 나중엔 자신이 정말 그런 것으로 인정하게 된다. 그것은 상대방에게 매사에 자신감을 불러 일으킬 수 있는 수단이기도 하고 당신을 더더욱 믿게 하는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다. 여자는 자기의 생각과 판단을 사실로 믿고 싶어 한다. 잦은 칭찬은 여자를 자기최면에 빠지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이다. 칭찬을 자주 해 보라. 당신에 대한 대우가 확 달라질 것이다.
신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