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도여행에서 가장 즐거운 일은 유적도,뭐도 아닌 인도인들과의 만남이었다. 큰 눈망울에 전부 겉늙어보이는 웃긴녀석들. 나이 좀 들어보인다 싶어 나이를 물어보면 의례 몇살 정도 어린 정도가 아니라 상상치도 않은 나이를 대답하는 녀석들. 장난치며 쉽게 다가오는 녀석들을 볼때 마다 즐거움이 커져간다. 때론 짜증나기도 하지만 웃으며 대하는 그들의 유쾌함에 어느새 화도 풀리고 만다.
 
 나이가 18살이라는 사진의 이 청년은 어떻게든 여자를 꼬셔보겠다고 여자들이 있던 우리 일행에게 접근했다가 나한테 붙잡혔다. 귀여운 녀석이었어. 언젠간 한국에 놀러오겠다는 그 녀석의 호언장담에 웃으며 얼마든지 오라고 말은했지만 마음 한구석에 '너의 돈벌이로는 한국에 오긴 힘들다' 라며 비웃었다. 그런 내 마음속에 다른 마음을 품은 내 비열함도 녀석의 웃음에 어느새 다 녹아버리고 '그래 꼭 와라! '하는 마음으로 바뀌어버렸다. 많은 이들이 인도의 신비로움에 인도의 환상속에 빠져서 인도로 발걸음을 옮긴다. 남자들은 괜찮지만 특히 낭만 가득한 여대생들은 뭔가 신비로움,환상을 가지고 인도로 오지만 외국인 여자를 창녀정도로 생각하는 인도인들에게 성추행과 갖은 곤욕을 치르고 나서야 인도에 대한 환상을 깨곤 한다.

 하지만 어느나라든 나쁜 녀석들 보다는 좋은 녀석들이 많다. 이 호색한 인도청년 역시 불순한 생각을 가지고 우리 일행에 여자들에게 찝쩍댔지만 금새 몇마디 나누다보니 그리 나쁜 녀석같지 않았다. 너가 잘못생각했다고 일러주자 이내 반성하는 기미를 보이며 주눅들지 않고 환하게 웃어버리는 녀석을 보며 인도를 여행하면서 만난 수많은 인도인들의 모습이 떠올랐다. 정말 유쾌한 민족이며 신비로운 종족이다. 아무리 그 환상을 깨려고 해도 결국 인도는 그 유쾌한 인도인들 덕분에 신비롭고 환상적인 이미지를 풍기게 되는 것이다.
 
 
06.01 어느날
역사보다 전통보다 전설보다 오래된 도시, 인도 바라나시에서..
  1. 아오야마 2007.12.04 19:17 신고

    인도남자들이 그렇게 변태들이라면서요? 정말인가요?

    • 인도남자 좀 짱인듯, 쩔긴 쩝니다. 제가 여자라면 좀 짜증날듯, 그런데 세상 어디나 그렇지만 안그런 사람이 더 많으니 그러려니 하고 살지요!

  2. 부산아가씌- 2008.01.30 15:05 신고

    정말 18살인가요?? 진짜요??
    웁스- ㅋㅋㅋ

    경무씌 인도 여행기 읽으면 읽을수록..
    참 아리쏭쏭한 나라인 것 같아요..
    다음 여행지는 아마 인도가 될 것 같은데..
    열심히 읽고 읽으며..
    많은 정보 습득하고 있습니다..

    무한 감사합니다- ㅋㅋ

    • 뭐..우리나라 나이로 19아니면 20살일테고요 그리고 좀 많이 들어보여요, 서양인들이 우리나라보다 나이가 좀 들어보이잖아요. 그런것 보다 더 한듯.

      부산아가씌님이 자주 들려주신다면 그것이 큰 보람입니다 ㅋ 오랜만에 덧글을 잔뜩 남겨주시니 큰 힘입니다^^

  3. 인생n조이 2010.02.05 13:51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18살;;;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