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몇년만에 스킨을 변경 하는지 모르겠네요
원래 쓰던 미얀마 웃는 얼굴 그 스킨 만드는데 좀 공을 들인 터라 못바꾼것도 있고, 또 맘에 들어서 못 바꾼 것도 있고 그래서 그냥 쓰고 있었는데,

최근에 스킨을 좀 바꿔 볼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한번 바꿔봤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원래 스킨에서 개선 해야 될 점이나 불편한 점이라고는 본문 넓이가 600px 정도라 사진 역시 600px 크기로만 보여지는게 불만이라, 기왕 바꾸는거 본문 넓이가 1000px되는 스킨으로 바꿨습니다. 그리고 따로 손 본 것은 거의 없이 원래 티스토리에서 제공 되는 스킨 그대로 사용했습니다.

미얀마 여자 웃는 얼굴 스킨은 티스토리에서 제공되는 스킨 중에 제가 하나를 골라서 개조 한거라 그런지 더 애착있게 오래 쓴 듯 합니다.

새로 바뀐 스킨에 대한 불편한점이나 개선점 같은건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다만 아래쪽에 블로그 메뉴들 (카테고리, 캘린더, 댓글 리스트, 최근글 리스트)이 자리 잡고 있어서 사용하시는 분들께는 불편함을 드릴 지도 모르겠네요.

몇년 동안 똑같은 스킨 쓰다가 바꾸니까 저도 좀 어색한데, 고쳐야 될 점이나, 개선점 아니면 원래 스킨이 더 낫다던가. 폰트가 눈아프다, 폰트가 작다라던가  아무 의견이라도 좀 주세요.
출국전에 블로그 손 좀 보고 가야겠네요 며칠 안남았는데...

만약에 이 스킨 그대로 쓰게 된다면 앞으로 사진 1000px로 해서 올릴수 있어서 그거 하나는 좋을 듯 합니다. 600px와 1000px의 차이는 다음 사진을 보면 아실 듯 합니다.

600px




1000px




의견 주세요!

아, 그리고 방금 확인한건데 익스플로러 9.0, 사파리 5.0.5 다 별 문제 없게 나오는데 크롬으로 보면 광고가 가로로 3개 연달아가 아니라 세로로 3개 연달아 나오네요. 혹시 해결법 아시는 분은 알려주세요!




 

 

  1. Favicon of http://0030000.tistory.com BlogIcon 카르매스 2011.06.30 08:52 신고

    수육 사진도 매우 궁금하네요 ^ ^
    물막국수가 있다는건 처음알았네요 매번 비빔만 먹었거든요

    • 거의 대부분 막국수라고하면 족발 먹을때 딸려오는 그 비빔막국수 생각하더라구요... 그리고 막국수는 메밀이 짱인데 쫄깃한 면발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고..

  2. Favicon of http://sleeepy.tistory.com BlogIcon sleeepy 2011.06.30 11:05 신고

    사진 나오는 건 좀 짱인데 블로그 가독성은 좀 떨어짐(글씨 색과 폰트문제일수도...)
    화면 넓어서 좋긴한데 한 눈에 잘 안들어옴!
    위에 광고 세개 열라 크게 보임
    아래 잡다한 메뉴때문에 댓글 창이 상대적으로 잘 안보임(개인적인 취향인데 위아래 나누는 스킨보다 좌우분리스킨을 좋아하는 경향이 있슴 ㅎㅎ)

    결론 :
    1. 예전 스킨에 너무 익숙해져 버려서 지금 스킨 어색함 ㅎㅎㅎㅎㅎㅎ(너무 자주 와서 ㅠㅠ)
    2. 블로그 글 폰트/색상 너무 흐림 -> 가독성 떨어짐 (노안 ㅠㅠ)
    3. 사진 좀 짱임!!!

    • 네 저도 안그래도 화면이 너무 가로로 길어서 한눈에 안들어온다고 생각했는데 아..사진은 크게 넣고 싶고 글은 좁게 나오는 스킨은 없을까요 ㅠ,ㅠ
      전 원래 삼단 스킨 사랑했습니다. 그러다 2단, 그리고 이제는 1단 ㅠ,ㅠ 취향이 점점 바뀌는듯... 어쨌든 가기 전까지 한번 수정해보고 안되면 그냥 원래꺼 써야 되겠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형님..

    • Favicon of http://sleeepy.tistory.com BlogIcon sleeepy 2011.07.04 13:56 신고

      ㅋㅋㅋ
      결국 원래대로 복귀 ㅎㅎㅎ

      사진은 저렇게 클릭해서 크게 보면 되겠네

    • 근데 뭐랄까 딱 블로그에서 한번에 크게 비춰지는 모습에 그 사진 포스가 있거든요 그래서요.. 굳이 클릭해서 크게 볼 사람이 누가 있겠어요 ㅠ,ㅠ

  3. 나누구게 2011.06.30 12:24 신고

    예전스킨을 돌려주세요.ㅠ.ㅠ

  4. 깡또리 2011.06.30 12:26 신고

    글씨가 너무 너무 너무 작아요...

    읽고싶어도 못보겠어요..ㅠㅠ

  5. 하루가멀다하고오는이 2011.06.30 13:19 신고

    old! old! old!

    (사진은 정말 느낌이 다르네요)

  6. 2011.06.30 14:16

    비밀댓글입니다

  7. 악질오뎅 2011.06.30 17:49 신고

    바뀐 스킨 구경도 못했다는;;;;;

  8. 포도맛쥬스 2011.06.30 18:46 신고

    바뀐 스킨 구경 못한 사람 여기도 한명 있어요~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