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록스 수업 전인, 1월 초로 잠시 거슬로 올라가보면, 낭유안의 충격을 잊고 다시 다이빙을 달릴려고 마음을 먹고 홍익에 술을 마시다가, 다.......................

[내용 생략]

이 에피소드의 풀버젼을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바다사나이 다이브로 놀러오세요

스쿠버다이빙 상담 언제나 대환영입니다. 꼬 따오 놀러가실 분들 최저가로 연결해드립니다.




 



  1. 짱가 2012.02.06 11:23 신고

    힘든시기도 있는데..

    그래도.다이빙 때문에..잘 지내고 있는거 같네요.
    다이빙 아직 한번도안해 봤지만..

    글을 읽고 한번 해보고 싶기도 하고 할 수 있을것 같기도 하네여..

    다이빙 열심히 하시고...자기 주변도 둘러보시고..
    여유를 가지고 생활하시길...수고하세요..

  2. 2012.02.06 14:30 신고

    매일 4깡씩 졸라 달리고 있네 ㅋㅋ
    어드밴스 나부랭이가 한마디 할께ㅎ이제 나보다 좀 더 잘하겄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 정리 잘하고...결정 잘하고
    나 데리고 가이딩 해야지 ㅋ

  3. 2012.02.06 14:36

    비밀댓글입니다

  4. 청자 2012.02.06 15:25 신고

    항상 맘고생하시는거 같아 힘내시라는 말밖에는 할수가 없네요 ^^..

    글은 항상 잘 읽고 있구요 ^^

    그래두 혼자라는 생각에서 벗어나시려면 좀 사람들에게 프리하게... 그리고 많은 기대를 하지 마시고 접근해보시는건 어떨까요?

    기대한 만큼 실망감도 더 큰법이니까요 이런방법 저런 방법 다 써보시는게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그냥 제 생각 끄적거려 봅니다...

  5. baabsool 2012.02.06 18:00 신고


    나는 독자다!!!
    ㅋㅋㅋ 즐거운 일만 생각하시라고 ^*

  6. 무~ 팬 2012.02.06 20:56 신고

    이경무 열심히 달리고 있고만.. ㅋㅋ

    열심히 후회되지 않도록 달리다 와라!

  7. ㅇㄴㅂ 2012.02.07 07:47 신고

    은근 마음 약하네

  8. 진주 2012.02.07 10:18 신고

    힘내세요! 사는게 언제나 햇빛 쨍한 날만 있는 건 아닌 거 같아요. 곧 구름 속에 숨었던 해가 고개를 내밀 거에요.
    근데 교육다이빙으론 꼬따오가 좋다고 하셨는데 그 이유가 무엇인가요?

    • 수심,조류,파도 등등이 무난 하고..
      섬 전체가 다이빙 분위기가 나고 뭐 제 생각에는 그런거 같아요.
      하긴 저도 여기서 밖에 안해봤으니 더 말은 못하겠지만, 다른 분들 얘기들어보면 그런 얘기 하더라구요.

      얼마전에 펀다이빙 손님이 오셔서, 필리핀 가서 펀다이빙 하는데 어드밴스인 자기가 봐도 교육내용이 엉망이었다고.

      필리핀쪽은 사람이 워낙 많이 오니까, 수영장교육도 20명씩 집어넣어서 그것도 마스터가 가르친다고 하더라구요... 암튼 가서 해본 적은 없지만 얘기만 들어보면 대단하더군요..

  9. joseph 2012.02.07 15:34 신고

    모두가 개새끼로 보이고... ㅋㅋㅋ 완전 터졌음!!

  10. 이민준 2013.07.13 19:31 신고

    현재 호주 농장에서 슈퍼바이저로 2년째 일하고있습니다
    사람에 대한 회의감 절실히 이해가 되내요
    그럴땐 저희아버지가 하신말씀을 생각하며 그냥 저냥 버티고있내요
    사람은 믿음의 대상이 아니라 사랑의 대상이라는
    힘내시고 그래도 마음의 문을 완전닫아버리진 마세요
    혼자서는 살수도 없는세상인데다 혼자면 너무 쓸쓸하고 외롭잖아요

  11. 부부홀릭 2015.10.20 18:22 신고

    안녕하세요.
    요 몇일사이 알게되서 글 잘 읽고 있습니다~
    근데 바다사나이는 사이트가 안 들어가지는데....
    풀버전 글을 읽을수가 없어서... 너무 아쉬워요~
    오래된 글이라 댓글을 확인하실런지 잘 모르겠네요~T.T

    • Favicon of http://divershigh.com BlogIcon 2015.10.20 18:50 신고

      지금 바다사나이가 다이버스 하이로 바뀌었어요 divershigh.com 으로 들어가보세요.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