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네거리 술집 : 맥주뚜껑

 
 



 이런 류의 세계 맥주집들은 이제는 너무 흔하다.
 여기 역시 뻔한 집이지만, 아무래도 동네에 위치해 있다보니 좀 더 편안하다고나 할까.

 신정네거리 주민으로서, 가끔 찾는 이 집이 정겹다.
 언제나 사람들로 바글바글 한데, 이 집의 그런 매력이 장점일꺼다.

 맥주 뚜껑은 간단한 안주도 팔지만, 장점은 직접 배달을 시켜도 되고 안주거리를 사다가 먹어도 된다.
 맥주의 종류는 세계 맥주집 치고 아주 많은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주요 맥주들은 다 있는 편이다.
 가격도 크게 비싸지 않은 편이고, 전체적으로 고려해 볼 때  멀리서 찾아와 먹을 수준은 아니지만, 신정네거리 주민이라면 한번 쯤 가벼운 주머니 사정을 고려해서 가볼 만 하다.

 다트 기계도 있기 때문에 다트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더욱 가볼만 할 것 같다.

 
 친구들과 가볍게 한잔 하면서 다트도 하고 놀기에 좋다.

 위치는 신정네거리 3번과 4번 출구 사이에 있다. 
 대로변 2층에 있으니 쉽게 찾을 수 있을 것 같다.

 

 종합평가 (별 다섯개 만점 기준, 별 ★★ 2개 )
 :  엄청 대단한집도, 안가볼만한 집도 아닌 그냥 평범한 집 , 굳이 블로그에 포스팅 하는게 무의미 할 정도로 동네에 흔한 무난한 맥주집

 가격 :  여러 종류의 맥주가 다양한 가격으로 총집합

  맛   :  맥주의 종류가 엄청나게 다양하진 않지만 동네에서 손쉽게 갈 수 있는 집이라고 한다면 편안하게 다양한 맥주를 즐긴다는 점.

 실내 :  동네 이런 흔한집들의 가격과 맛을 논의 하는건 무의미하고, 실내는 크지 않은 적당한 크기에 가볍게 친구들과 한잔 하기에 괜찮다.
 
 
총평 :  이 포스팅이 어쩌면 무의미 하긴 한데 왜냐면 큰 특색 없는 동네에 하나 둘 쯤 있을 법한 맥주집이라서 굳이 소개 하고 자시고 할게 없는데 그냥 자주 들리는 곳이라 한번 소개해봤다. 어쩌면 평가가 무의미 한 그런집이다.  


 
 태그 클라우드 ) 
 맛집,맛집리뷰,신정네거리,신정네거리맛집,맥주,호프,가볍게한잔,다트,양천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