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홀에 사는 남자가 추천 하는 맛집 블로그
보홀의 고독한 미식가이자 취미는 새로운 식당 가보기


무슐랭 가이드 보홀
<< 보홀 맛집 탐험단 >>

///

반쪽짜리 이태리 식당,
오카 골로사 OCA GOLOSA

―――――――――

오카 골로사는 이전 편에 소개했던 <니키타>와 같은 건물을 쓰는 식당이다.  오토바이를 타고 가다가 이탈리아 음식이 땡기는 날 마침 발견한 이탈리아 식당이다. 주인도 이탈리아 사람이다.  사실 피자가 너무 먹고 싶었던 순간이었는데 이탈리아 레스토랑인데다가 간판에도 홈메이드 파스타와 피자를 판다는 문구에 들어갔는데, 결론부터 얘기하면 현재 피자를 팔지 않는다. 



바로 옆가게와 마찬가지로 한낮에 한적함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야외 테이블에 앉아 담배한대 피며 책 보기 좋은 장소다.  이탈리아 음식을 표방하고 있지만 일단 메뉴판을 보면 의아한 느낌. 그리고 이상하다는 느낌을 받는다. 실제로 이탈리아 음식은 몇 안된다.  게다가 안되는 음식이 너무 많다. 맨 처음 피자를 주문하려고 하니 피자를 팔지 않는다고 했다. 피자를 먹으로 들어왔다가 좀 김이 새는 기분.




하지만 바깥 야외 테이블은 맘에 든다. 




먼저 메뉴판을 보면 여러가지 디저트 종류와 커피류가 판매 중인데, 




몇가지 음료, 그리고 커피들

이태리 음식이 반이면 나머진 아시안 음식들




심지어 코리안 치킨이라는 메뉴도 있는데 시켜먹지는 않았지만 대략 느낌이 온다.

먼저 나는 브루쉐타를 시켰다. 개인적으로 브루쉐타를 좋아하는데 이걸 먹어보면 대략 이 가게의 느낌을 알 것 같아서 하나 주문.




부르쉐타는 일단 나쁘진 않았다. 오랜만에 생 토마토를 먹는 신선함. 다만 전반적으로 정말 그냥 빵 위에 토마토만 슬라이스 해놓은걸 먹는 느낌.  




그리고 주문한 파스타

까르보나라를 시켰는데, 양은 꽤 많았는데 사실 맛은 그저 그랬다.  뭔가 이탈리아 사람이 주인이라고 해서 큰 기대를 했지만, 피자가 안될 때부터 김이 새더니 전체적으로 김이 새는 맛. 사실 이후에도 한두번정도 더 방문을 해보고, 라쟈냐도 시켜먹어봤는데. 큰 맛은 잘 못느끼겠었다. 그냥 한가로운 낮에 가서 커피나 한잔 하면서 책 읽고 담배 한대 피며 쉬기엔 나쁘지 않은 집.




그리고 결정적으로 그 마저도 잘 안가게 된 것은 바로 옆집에 니키타가 있기 때문이다.

같은 목적이라면 니키타가 조금 더 편안한 느낌.




메뉴판에 있는 프라프치노 카라멜이나 다른 이탈리아 음식이 땡기는 날이 아니라면

딱히 잘 안가게 된 식당이다. 




위치는 알로나에서 조금 떨어진, 아모리따 리조트로 들어가는 길에 위치해있다. 여기 골목길이 생각보다 여러 식당들이 많아서 자주 가게 되는 길인데, 이 길에 있는 식당들을 하나씩 맛보는 즐거움도 있을 것 같다. 딱히 특색도 없고 더이상 할 말은 없는 식당.









―――――――――
■ 무슐랭가이드 별점 그리고 한줄평

별점 2개
이탈리아 식당? 이탈리아 가정식? 이라는 말이 무색하게 큰 특징도 없고, 큰 맛도 없는 집. 뭐 절대 가지마요라고 말 할 집은 아니지만 보홀 기준으로 해도 그저 그런 식당. 굳이 안가봐도 될 것 같다. 나도 총 2-3번 정도 간 이후로는 더이상 방문하고 있지 않다.  그냥 낮에 한가롭게 앉아서 커피나 한잔하면서 야외 테이블에서 담배 한대 피러 간다면 가지 그외에 굳이 음식을 먹으로 가진 않을 것 같다. 이상!


―――――――――
■ 무슐랭 가이드 보홀 별점 가이드
★☆ (별 1개) : 왜 가요? 가지마요. 절대 가지마요!
 (별 2개) : 그저 그랬어요! 
(별 3개) : 맛있어요!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별 4개) : 보홀에 왔으면 이건 꼭 먹어야 됩니다.
 (별 5개) : 이걸 위해서라면 보홀에 와야 됩니다.


보홀 맛집에 대한 이해도 높이려면 다음글을 참고하세요.



―――――――――
배낭여행의 모든 것
나이트엔데이.KR
―――――――――

 보홀 맛집 리뷰 태그
――――――
필리핀 보홀,보홀맛집,로컬맛집,필리핀현지인맛집,보홀존맛,알로나존맛,무슐랭가이드,
보홀추천레스토랑,알로나맛집,필리핀음식,맛집리뷰,보홀여행정보,보홀자유여행,
보홀다이빙,스쿠버다이빙,보홀숙소,보홀맛사지,BOHOL,세부여행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 필리핀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